콘텐츠로 건너뛰기

꿉꿉한 장마, 뽀송한 행복 충전!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사용 후기 엘지제습기

    혹시 지금, 눅눅한 집 안 공기 때문에 숨 쉬는 것조차 답답하게 느껴지시나요? 빨래는 마르지 않고, 옷장 문을 열 때마다 퀴퀴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 경험, 저도 수도 없이 겪어봤답니다. 그래서 큰맘 먹고 제습기를 알아봤고, 드디어 제 습한 고민을 해결해 줄 구세주를 만났습니다. 바로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DQ205PEGA 모델이에요.

    넓은 공간도 문제없이, 강력한 20L 제습 능력

    꿉꿉한 장마, 뽀송한 행복 충전!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사용 후기 엘지제습기

    저는 집이 좀 넓은 편이라 제습기 고를 때 제습 용량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이 제품은 일일 제습량이 20L나 돼서 83㎡ (약 25평)까지 커버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거실은 물론이고 방까지 쾌적해지는 게 느껴졌어요. 예전에는 온 집안이 눅눅해서 에어컨을 계속 켜놨어야 했는데, 이제는 제습기 덕분에 훨씬 쾌적하게 지낼 수 있게 됐습니다. 전기세 걱정도 덜었죠!

    디자인까지 완벽한 오브제컬렉션의 위엄

    눅눅한 장마, 뽀송한 행복 충전!

    사실 제습기는 성능만 보고 투박한 디자인을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LG 휘센 오브제컬렉션은 디자인까지 너무 예쁜 거 있죠! 저희 집 인테리어랑도 찰떡같이 어울려서 거실에 놔두어도 전혀 튀지 않아요. 오히려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제습기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을 정도예요.

    5L 대용량 물통과 편리한 연속 배수 기능

    눅눅한 장마, 뽀송한 행복 충전!

    물통 용량도 5L나 돼서 자주 비워주지 않아도 되는 점이 정말 편리했어요. 예전에 사용하던 제습기는 물통이 작아서 하루에도 몇 번씩 비워줘야 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번거로움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특히 장마철처럼 습도가 높은 날에는 연속 배수 기능을 사용하면 물통을 비울 필요 없이 계속해서 제습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하답니다. 호스를 연결해서 싱크대나 화장실로 바로 배수하면 되니 세상 편하더라고요.

    이동도 간편하게, 바퀴 장착으로 편리성 UP!

    제습기를 여기저기 옮겨가며 사용하고 싶은데 무거워서 힘들까 봐 걱정했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바퀴가 달려 있어서 정말 쉽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힘들이지 않고 거실에서 안방으로, 또 옷방으로 자유롭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 부재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지만,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 기능이 없다는 점이에요. 밤에 불을 끄고 제습기를 켜놓으면 디스플레이가 조금 밝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수면에 방해가 될 정도는 아니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쾌적한 삶을 위한 투자, 후회는 없을 거예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DQ205PEGA는 단순히 습기를 제거하는 기계를 넘어,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눅눅함 없이 뽀송뽀송한 집에서 생활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넓은 집에서 쾌적하게 생활하고 싶으신 분
    •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디자인까지 예쁜 제습기를 찾으시는 분
    • 빨래 건조가 어렵고, 눅눅한 옷장 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
    • 잦은 물통 비움 없이 편리하게 제습기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
    • 비염이나 아토피 등 습도에 민감한 질환을 앓고 계신 분

     

    꿉꿉한 장마, 뽀송한 행복 충전!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사용 후기 엘지제습기